[텐아시아=현지민 기자]
에픽하이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6′ 포스터 /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에픽하이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6′ 포스터 / 사진제공=YG 엔터테인먼트
그룹 에픽하이가 스페셜 라이브를 진행한다.

에픽하이는 26일 네이버 V앱을 통해 ‘타블로와 꿈꿨던 라디오’ 특별 방송을 선보인다.

과거 타블로가 진행을 맡았던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의 형식을 적용한 이번 방송은 이날 오후 7시부터 한 시간 가량 이어질 예정이다. ‘선곡의 정석’, ‘블로 노트’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할 것이라고 전해졌다.

에픽하이는 V앱 방송 외에도 이날 오후 8시부터 옥션을 통해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6′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이에 방송을 통해 관객 선택형 콘서트라고 알려진 콘서트 ‘현재상영중 2016’에 대한 힌트가 공개될지 주목되고 있다.

‘현재상영중 2016’은 오는 7월 22일부터 7월 24일, 7월 29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서강대학교 메리홀 대극장에서 6일간 총 8회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는 전기 영화, 스포츠, 생존 드라마, 호러, 사극, 누아르까지 총 6가지 테마로 분류돼 있다. 온라인 사전투표와 당일 현장투표 결과를 합산해 에픽하이가 공연 직전 콘셉트를 확정하는 방식이다.

에픽하이는 현재 일본에서의 세 번째 콘서트 투어를 진행 중이며, 오는 29일 오키나와에서 마지막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지민 기자 hhyun418@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