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 / 사진=텐아시아DB
걸그룹 우주소녀 / 사진=텐아시아DB
걸그룹 우주소녀가 리얼리티로 본격적인 ‘덕후몰이’에 나선다.

Mnet 측은 26일 “우주소녀의 일상을 여과 없이 공개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우주 LIKE 소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우주소녀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중국의 위에화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기획한 한중 합작 걸그룹이다. 감각적인 음악은 물론 상큼 발랄한 퍼포먼스, 다채로운 매력으로 음악,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우주 LIKE 소녀’는 우주소녀의 리얼한 일상을 파헤치기 위해 1인칭 시점을 도입, 열혈 팬 ‘김덕후’의 시선을 통해 우주소녀의 매 순간을 밀착해 보여주는 초 근접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열혈 팬 김덕후가 언제 어디서나 우주소녀의 주위를 맴돌며 멤버들의 일상을 관찰해 팬들의 궁금증을 해소시키고, 초 근접 촬영 기법으로 마치 눈앞에서 우주소녀를 직접 보는 듯한 생생함을 전해 팬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예정이다.

제작진은 “‘우주 LIKE 소녀’는 ‘덕후의 시점으로 바라본 아이돌의 모습은 과연 어떨까’라는 궁금증에서 출발했다. 팬들이 평소 궁금해했던 우주소녀의 사적인 모습을 바로 옆에서 관찰하는 것처럼 리얼하고 자연스럽게 담아낼 것”이라고 말했다.

우주소녀는 ‘우주 LIKE 소녀’ 첫 방송에 앞서 오는 6월 2일, 100여 명의 팬들을 초청해 팬 간담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팬 간담회에서는 ‘우주 LIKE 소녀’에 대한 궁금증을 풀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 깜짝 이벤트 등을 진행해 우주소녀와 팬들이 더욱 가깝게 소통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우주 LIKE 소녀’는 오는 6월 9일 오후 7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