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god, 여자친구, 엠블랙 미르, 세븐틴 / 사진제공=mmo 엔터테인먼트
god, 여자친구, 엠블랙 미르, 세븐틴 / 사진제공=mmo 엔터테인먼트
손호영이 5년만에 솔로로 컴백하는 가운데, 신구 아이돌들의 응원이 이어졌다.

지난 12일 네이버 팬긴포스트에는 솔로 출격을 앞둔 손호영을 향한 아이돌의 응원 영상이 공개됐다. god를 비롯해 엠블랙 미르, 여자친구, 세븐틴 등 세대를 막론한 아이돌들의 등장이 눈길을 끈다.

god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 손호영은 각각 영상 메세지를 보냈다. 윤계상은 손호영에게 “뒤에서 응원하고 있을 테니까 좋은 음악 부탁한다”며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데니이안은 “손호영의 음악과 목소리는 지치고 힘들 때 비타민같은 존재”라며 매력을 어필했다.

god 열혈팬으로 알려진 엠블랙 미르는 “저의 마음속의 히어로이자 롤모델인 호영이 형”이라고 말하며 진심어린 응원을 전했다.

여자친구는 손호영의 매력 포인트로 “감미로운 목소리와 살인적인 눈웃음”을 꼽으며 “눈웃음 한번이면 10대들도 쓰러뜨릴 수 있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세븐틴은 “연습생 시절부터 god 선배님의 노래 커버도 많이 하고 앨범을 기다려왔다. 컴백 너무 축하드리고 여러분들도 많은 기대와 사랑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손호영은 23일 0시 새 앨범을 발표하며 5년 만에 솔로가수로 컴백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