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제이슨 본 2차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UPI 코리아
제이슨 본 2차 티저 포스터 / 사진제공=UPI 코리아


영화 ‘제이슨 본’이 1차 예고편과 2차 티저 포스터, 공식 스틸 5종을 공개했다.

올 여름 개봉을 앞둔 영화 ‘제이슨 본’은 28일 1차 예고편을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서 최초 공개했다. 이와 함께 2차 티저 포스터와 1차 공식 스틸 5종이 공개되면서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최초 공개된 ‘제이슨 본’ 1차 예고편은 스파이 ‘제이슨 본’의 완벽한 귀환과 전세계적 테러 전쟁에 맞선 거대한 소용돌이를 예고한다. ‘기다림은 끝났다. 그가 돌아온다’ 라는 카피만으로도 스파이 액션 블록버스터의 자신감을 보여준다. 특히 지난번 공개된 ‘제이슨 본’ 퍼스트 룩 영상이 전세계적으로 역대급 조회수를 기록한 데 이어 이번에 공개된 ‘제이슨 본’ 1차 예고편 역시 전세계 영화팬들을 열광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더불어 2차 티저 포스터에는 그 동안 기다려왔던 제이슨 본의 얼굴 만으로 관객들의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거기에 “당신은 그의 이름을 안다(YOU KNOW HIS NAME)”란 카피는 그 동안의 본 시리즈로 대한민국에서도 많은 인기를 얻었던 그가 더욱 업그레이드 된 액션으로 스크린에서 관객들과 만날 그날을 예고했다.

사진제공=UPI 코리아
사진제공=UPI 코리아
또한, 1차 공식 스틸 5종은 그간 베일에 싸여있던 새로운 인물까지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아카데미 수상에 빛나는 알리시아 비칸데르 및 토미 리 존스가 합류해 사건의 긴장감을 보여주는 스틸이 시선을 압도한다. 뿐만 아니라 맷 데이먼과 함께 전 시리즈에서 뜨거운 활약을 선사했던 줄리아 스타일스의 모습이 공개되면서 ‘제이슨 본’과 얽힌 거대한 사건의 국면을 미리 보여준다.

‘제이슨 본’은 오는 7월 28일 국내 개봉 한다.

윤준필 기자 yoo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