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코난 오브라이언
코난 오브라이언
코난 오브라이언의 한국 방문기가 드디어 공개된다.

TBS ‘코난쇼’ 한국 편은 9일 오후 11시(현지시각) 공개된다. 국내에서는 다음 날인 10일 정오 팀코코 한국 편 공식 홈페이지(teamcoco.com/korea)를 통해 공개된다.

‘코난쇼’ 한국 편 방송을 앞두고 코난 오브라이언은 인천 공항에서의 사진을 게재하며 자신을 열렬히 환영해준 한국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한국에서 받은 만큼의 사랑은 느껴본 적이 없다. 엄마 미안(I’ve never felt as loved as i did in South Korea. Sorry, Mom)’이라는 글과 함께 한국 팬들을 직접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한 9일 ‘코난쇼’ 한국 편이 방송된다고 홍보하기도 했다.

코난 오브라이언은 지난 2월 전격 내한해 화제를 모았다. 한국의 고3 여학생이 보낸 한 통의 편지로 코난 오브라이언은 한국을 찾았고, 인천공항에서 편지를 보낸 고3 여학생을 직접 만나 감사의 뜻을 전하기도 했다. 코난 오브라이언의 내한은 특급 프로젝트로 이어지기도 했다. 그는 ‘절친’으로 알려진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스티븐 연과 함께 박진영의 신곡 ‘파이어(Fire)’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했다. 코난 오브라이언의 특급 프로젝트인 ‘파이어’ 뮤직비디오는 10일 공개된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코난 오브라이언 트위터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