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장진리 기자]
조슬기
조슬기
B1A4(비원에이포) 진영이 ‘프로듀스101’에서 선보인 ‘같은 곳에서’가 음원 공개도 전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진영이Mnet 대국민 걸그룹 오디션 ‘프로듀스101’에서 소녀들을 위해 선물한 노래 ‘같은 곳에서’는 멜론 등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시청자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프로듀스101’에서는 5명의 프로듀서들이 연습생들의 콘셉트 평가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신곡을 공개했다. 이날 연습생들의 환호 속에 등장한 진영은 “‘걸리시 댄스곡 ‘같은 곳에서’를 준비했다”고 자신의 신곡을 선보였고, 진영의 신곡에 가장 많은 연습생들이 몰려 눈길을 끌었다.

노래가 공개되자마자 진영의 자작곡은 주요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장식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B1A4의 리더이자 앨범 프로듀서로 ‘이게 무슨 일이야’, ‘론리(Lonley)’, ‘스윗 걸(Sweet Girl)’ 등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진영의 ‘같은 곳에서’는 소속사 후배 걸그룹 오마이걸의 리드보컬 승희가 가이드 보컬을 맡으며 의리를 과시했다.

최근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B1A4는 활발한 개인 활동에 돌입했다. 진영은 ‘음악의 신2’에 출연을 확정했고, 신우와 산들은 뮤지컬 ‘삼총사’에서 주인공 달타냥 역을 맡았다. 바로는 KBS2 새 수목드라마 ‘국수의 신’에서 조재현의 청년 시절을 연기할 예정이다.

장진리 기자 mari@
사진. 텐아시아 DB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