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다연 인턴기자]
160216무림학교_이홍빈흑화1
160216무림학교_이홍빈흑화1
‘무림학교’ 이홍빈의 흑화(黑化)가 시작된다.

16일 방송되는 KBS2 ‘무림학교’(극본 양진아, 연출 이소연) 10회에서는 왕치앙(이홍빈)이 다크하게 변신한다. 그 동안 해맑은 철부지 도련님이었던 왕치앙이 더욱 진지해지고 차가워진 분위기를 뿜어낼 예정이다.

지난 8회분에서 치앙은 심순덕(서예지)의 납치 소식에 한걸음에 달려갔다. 납치 일당과 싸우다 칼에 찔리며 목숨이 위급한 상황까지 맞이했지만, 의식을 차린 후에도 “내가 또 부담스러운 짓을 한 건가”라며 순덕을 걱정하며 변함없는 애틋한 진심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하지만 난생처음 친구라고 느낄 정도로 각별해지고 있던 윤시우(이현우)에게는 달라진 모습을 보였다. “얼른 회복해서 보자. 혼자 자려니 심심하다”는 시우의 문자들을 바라보기만 할 뿐, 답을 하지 않으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낸 것. 예전 같았으면 “이 형님이 그렇게 보고 싶냐”며 특유의 장난 어린 답장을 보냈을 텐데 말이다.

제작진은 “앞으로 치앙은 어린애가 아니라, 누가 봐도 멋진 남자가 되기 위해 마음을 다잡게 된다”며 “가장 친하게 생각했던 시우에게 물러서지 않기 위해, 스스로도 인정할 수 있는 멋진 사람이 되기 위해 아픈 내면을 숨기고 흑화를 시작한 치앙의 이야기를 끝까지 지켜봐달라”고 당부했다.

‘무림학교’는 16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이다연 인턴기자 yeonda22@
사진. KBS2 ‘무림학교’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