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아스트로
아스트로
데뷔를 눈앞에 둔 신인그룹 아스트로가 첫 미니앨범 ‘스프링 업(Spring up)’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한다.

소속사 판타지오뮤직은 16일 오전 유튜브 판타지오뮤직 공식 채널 및 네이버 뮤직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와 멤버들의 다양한 이미지로 구성된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아스트로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스프링 업’은 명실상부 히트메이커인 작곡가 이기용배가 전체 프로듀싱한 작품이다. 타이틀곡 ‘숨바꼭질(HIDE & SEEK)’은 ‘너의 마음을 훔치겠다’는 마음을 숨바꼭질에 비유한 재기 발랄한 가사와 톡톡 튀는 소년다운 발랄함을 아스트로만의 에너지로 표현한 곡이다.

이외에도 아스트로만의 건강한 에너지를 표현하는 인트로 ‘OK! 준비완료(OK! READY)’, 첫사랑을 넘어서 맑고 풋풋했던 시절의 이야기를 담은 발라드 ‘풋사랑(First Love)’, 시작하는 커플들의 달달함을 표현한 ‘모닝콜(Morning Call)’, 장화 신은 고양이처럼 애교 섞인 눈빛으로

푹 빠진 그녀를 향한 고백을 담은 ‘장화 신은 고양이(Cat’s Eye)’ 등의 수록곡이 음악팬들의 귀를 매료시킬 전망이다.

아스트로는 지난해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로 첫인사를 건네며 서울 경기권의 학교 방문과 윙카 전국투어가 어우러진 ‘미츄(Meet U)’ 프로젝트로 1만 명의 카톡 친구 맺기 미션을 성공했다. 또 매월 팬들을 만나는 ‘이달의 데이트’를 개최, 약 1,800여 팬들과 호흡을 나눴다.

지난달 28일 데뷔 쇼케이스 오픈 1분 만에 신청 가능 1,000석을 넘어선 1,500명이 몰리는 전량 매진 상황을 만들어내며 아스트로 데뷔에 대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다시 한 번 실감케 했다.

또한, 아스트로는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데뷔 전 최초로 2016년 청소년 홍보대사에 임명되며 ‘차세대 대세돌’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아스트로는 오는 23일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함과 동시에 팬들과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갖고, 이후 본격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하며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판타지오뮤직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