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준필 기자]
라디오스타_포복절도 휴머니즘
라디오스타_포복절도 휴머니즘
지난주 ‘라디오스타’에 출격한 웃음사냥꾼 4인방이 이번에는 ‘휴머니즘’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공략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서로 죽고 못 사는 네 사람 박나래, 양세찬, 장도연, 양세형이 출연하는 ‘사랑과 전쟁’ 두 번째 이야기가 펼쳐진다.

지난 주 ‘라디오스타’를 찾아온 네 사람은 서로에게 설?던 순간을 고백하는가 하는 등 얽히고설킨 관계를 드러내며, ‘사랑과 전쟁’을 방불케 하는 토크로 폭소를 유발했다. 특히 네 사람은 너무도 잘 아는 사이이기에 서로의 실제 모습을 고발하며 시청자들을 폭소의 도가니로 몰아넣은 바 있어, 2회에는 어떤 내용이 웃음이 담길지 기대감이 모아졌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서로를 물고 뜯는 전쟁 같은 토크를 잠시 내려놓고, 서로에 대한 진심을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네 사람은 평소 말하지 못했던 속마음을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우정을 한층 돈독하게 쌓아가는 한편, 폭로 연쇄작용을 일으켜 안방극장에 폭소탄을 투하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기대감이 한껏 고조되고 있다.

박나래의 목격담 또한 관심을 모은다. 규현이 “박나래 씨가 외투도 안 입고 흥이 폭발하셨어요. 이후 장도연씨 김지민씨가 연행을 하듯 끌고 가셨는데, 그게 너무 웃겼어요”라며 사연을 읽어준 것. 하지만 이에 박나래는 의외의 반응으로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는 후문이어서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뿐만 아니라 앞서 예고를 통해 눈물을 찔끔 흘리는 장도연의 모습과 진심을 드러내는 듯한 양세형의 모습이 공개된 바 있어, 어떤 이야기들이 이어질지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상황.

MC 김구라는 끊임없이 신선하고 강력한 웃음을 창출해 내는 네 사람의 활약에 “마음껏 쓰세요”라며 즉석으로 자신의 지갑을 꺼내 ‘금일봉’을 투척해 환호성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에 김구라의 지갑까지 열리게 만든 네 사람의 활약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과연 지난 주 안방극장을 떠들썩하게 만든 박나래-양세찬-장도연-양세형은 또 얼마나 막강한 웃음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만들지, 네 사람의 휴머니즘을 동반한 웃음보따리는 10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사랑과 전쟁 특집’ 두 번째 이야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준필 기자 yoon@
사진. MBC ‘라디오스타’ 방송화면 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