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정시우 기자]
검사외전
검사외전
검사외전
검사외전
검사외전
검사외전

황정민 강동원 주연의 ‘검사외전’(감독 이일형, ㈜영화사 월광 ㈜사나이픽처스)이 미공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미공개 포스터는 억울하게 살인 누명을 쓴 다혈질 검사 ‘변재욱’(황정민)과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강동원)의 첫 만남부터 누명을 벗기 위한 작전을 돌입하기까지 모든 상황이 단계적으로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변재욱’은 ‘한치원’을 만나고, 작전을 짜고, 자신의 누명을 벗을 때까지 시종일관 진지하고 냉철한 표정을 유지하는 반면, 허세남발 꽃미남 사기꾼 ‘한치원’은 ‘변재욱’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한결같이 자신만만한 표정으로 극명히 대조되는 두 인물의 성향을 확인하게 한다.

여기에 ‘검사와 사기꾼의 유쾌한 버디 플레이!’, ‘검사, 사기꾼을 스카우트하다!’, ‘검사가 판짜고, 사기꾼이 움직인다!’ 등 적재적소에 위치한 카피들은 두 사람의 만남부터 작전을 설계하고, 행동을 개시하기까지의 모든 상황들을 함축적으로 보여주며, 앞으로 펼쳐질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또한, 감옥이라는 어두운 장소마저도 화보로 만들어버리는 황정민, 강동원의 모습은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기 충분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영화 속 두 배우의 환상 케미를 기대하게 만든다.

‘검사외전’은 2월 3일 관객을 만난다.

정시우 기자 siwoorain@
사진제공. 쇼박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