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더블에스301
더블에스301
남성 아이돌그룹 더블에스301이 두 번째 타자 허영생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2일 CI ENT 공식 SNS를 통해 김규종에 이어 허영생의 컴백 티저를 게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티저 영상 속 허영생은 강렬한 레드 색상의 배경에 블랙 실루엣으로 초반부터 시선을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뽐냈다. 이어 눈 내리는 배경 속 코트 차림으로 아련하게 허공을 응시하는 등 초반 영상과 반전되는 따뜻한 감성을 동시에 담아내 많은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아련한 감성을 넘나드는 다양한 매력을 동시에 담은 허영생의 두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신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한 층 높아지고 있다.

새 미니음반 ‘이터널5(ETERNAL5)’로 컴백을 앞둔 더블에스301은 지난달 29일 첫 번째로 공개된 김규종의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멤버별 순차적인 티저 영상 오픈을 예고했다. 허영생에 이어 마지막으로 공개될 김형준의 티저 역시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CI ENT 측은 “티저 영상을 통해 멤버들 각자의 콘셉트와 매력을 보여드리고자 했으며, 모두가 최선을 다해 이번 컴백 준비에 나서고 있으니 앞으로 공개될 세 번째 티저와 오는 16일 0시 발매되는 더블에스301의 새 미니음반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CI EN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