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 김고은
박해진과 김고은의 애틋한 모습이 포착됐다.

tvN‘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 연출 이윤정)이 7회 연속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 자체 최고 시청률 7.1%(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기준)를 돌파하며 날로 인기 상승 중인 가운데 유정(박해진)과 홍설(김고은)의 애틋한 백허그 현장이 포착된 것.

이는 1일 방송되는 9회의 한 장면으로 정설커플(유정과 홍설 커플을 지칭하는 말)이 아련하고 슬픔이 가득 배어있는 눈빛을 한 채 포옹을 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조심스레 홍설의 어깨에 얼굴을 파묻는 유정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안타깝게 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유정과 홍설은 벤치에 앉아 달달한 첫 키스에 성공하며 서로에 대한 굳건한 마음을 확인했던 상황. 이에 그 사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건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메이킹 영상(http://tvcast.naver.com/v/721972)으로 공개된 해당 장면 촬영 당시 이윤정 감독은 유정과 홍설이 서로에게 가지고 있는 생각, 감정 등을 더욱 잘 담아내기 위해 디테일하게 디렉팅을 했고 박해진과 김고은 역시 동선 체크와 리허설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치인트’의 한 관계자는 “예고편으로 한 차례 공개가 된 것처럼 오늘 방송에선 유정과 홍설 커플에게 또 한 번 위기가 찾아온다. 서로에게 점점 더 마음을 열어가고 있던 두 사람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에 주목한다면 오늘 방송을 더욱 재밌게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해 본방사수의 유혹을 더하고 있다.

‘치인트’는 1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
사진.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