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수정 기자]
이노베이터
이노베이터
래퍼 이노베이터가 자신만의 감성을 담은 신곡 ‘아이 리멤버(I Remember)’를 발표한다.

이노베이터는 29일 각종 음원사이트에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를 발표한다. 이노베이터의 이번 디지털 싱글은 엠넷 ‘쇼미더머니4’ 출연 이후 발표하는 첫 신곡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노베이터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7일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theofficialfnc/)에 디지털 싱글 ‘아이 리멤버’의 재킷 사진을 공개해 궁금증을 더했다. 공개된 재킷 사진에는 지구를 중심으로 꽃, 자동차, 새, 자유의 여신상 등이 하나의 아트워크로 표현돼 있다. 이 재킷은 이노베이터가 스케치부터 디자인 구상까지 직접 관여해 제작한 것으로 가사와의 연관성도 고려했다고 알려졌다.

이노베이터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 곡 ‘아이 리멤버’는 지난 사랑에 대한 추억을 위트 있는 가사로 풀어낸 리드미컬한 힙합 장르의 곡이다. 이별의 감성을 역설적으로 밝고 즐거운 분위기로 표현했고, 실제 자신의 첫 사랑 이야기를 녹여냈다. 이노베이터는 묵직한 랩을 선보였던 평소와 달리 곡 분위기에 맞게 경쾌하고 리드미컬한 랩을 선보이며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했다.

이노베이터는 언더그라운드 힙합크루인 지기 펠라즈(Jiggy Fellaz) 소속으로 활동해 왔으며 지난해 Mnet ‘쇼미더머니4’에서 톱4에 올라 실력을 입증했다.

박수정 기자 soverus@
사진. FNC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