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박원 공연
박원 공연
실력파 뮤지션 박원이 팬들을 위한 작은 공연을 마련, 팬들과의 만남을 가진다.

박원은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는 26일부터 29일까지 약 4일 동안 개최하는 공연 소식을 전했다. 박원은 “제가 너무 사랑하는 공간에서 양해를 구하고 하는 작은 공연입니다. 올해 자의든 타의든 자주 만나게 될 어둡고 네모난 공연장들 이전에 조금은 불편하고 조금은 추울지 모르지만 가장 뜨거운 상태로 하는 공연이 될 거 같습니다”라고 글을 게재했다.

이번에 열리는 박원의 공연은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카페 애스 도우 아이 해드 윙스(As Though I Had Wings)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열릴 예정이다. 박원이 손수 기획하고 준비한 공연으로 그가 가지고 있는 다채로운 색깔이 가득한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번 공연은 시작 1시간 전인 6시 30분부터 입장을 시작, 선착순 40명의 팬들에게 직접 디자인한 티켓을 전달할 예정이다.

소규모의 팬들과 함께 즐기는 작은 공연인 만큼 박원은 팬들과의 가까운 곳에서 눈을 맞추며 함께 호흡 할 수 있는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박원이 펼치는 자유로운 음악, 다채로운 색깔의 무대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박원은 “어떠한 공연이라도 함께 무대를 즐길 수 있다면 그 어디든 좋다”며 “음악을 통해 관객을 꾀겠다는 뜨거운 마음으로 무대에 오를 생각이다.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박원은 지난 2008년 ‘유재하 음악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음악에 입문했다. 이후 2010년 그룹 원모어찬스 디지털 싱글 ‘원 모어 찬스(One more Chance)’로 가요계 본격적으로 발을 내딛었고 다양한 공연, OST 참여 등 꾸준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또한, 라디오 고정게스트로의 활약과 예능 프로에도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이기도 했다.

앨범 발매 전에는 소속사 메이크어스 본사에서 정지영 아나운서가 직접 진행하는 음악감상회를 통해 정규 1집 앨범을 선보이며 기대를 모았다. 또한, 그의 달콤한 노래와 목소리는 여심을 사로잡으며 일명 ‘현실 남친’이라는 타이틀을 얻기도 했다.

박원은 첫 솔로 정규 1집 앨범 ‘라이크 어 원더(Like A Wonder)’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 중이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박원 인스타그램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