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예지
예지
5인조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의 첫 솔로 타이틀곡이 ‘사이다’로 확정됐다.

21일 오후 6시 피에스타의 공식 페이스북 등 SNS 계정 및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예지의 첫 번째 맥시싱글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가 전담해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사이다’, 라이머, 9999가 작곡하고 라이머, 이루펀트 마이노스와 함께 예지가 직접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제목부터 시원한 랩핑을 절로 기대하게 만든다.

수록곡 ‘쎄쎄쎄’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를 함께하며 인연을 맺은 래퍼 길미, 키디비, 안수민이 피처링으로 특별히 지원사격에 나서 주목된다. 세 사람은 프로그램 종영 후에도 예지와 끈끈한 우정을 이어가며 예지의 첫 솔로 앨범을 위해 흔쾌히 참여하는 의리를 보였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 ‘언프리티 랩스타’ 방송 당시 ‘쇼미더머니’ 남성 래퍼들과 배틀 공연 때 선보였던 ‘달나라’ 역시 수록돼 예지의 첫 솔로 활동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더욱 더 반가운 선물이 될 전망이다.

예지는 21일 0시 ‘예지몽’을 의미하는 첫 솔로 앨범 ‘포어사이트 드림(Foresight Dream)’의 티저 이미지를 첫 공개하며 공식적으로 솔로 컴백을 알렸다.

앞서 예지는 대중에게 자신의 이름을 강렬하게 각인시킨 ‘언프리티 랩스타2’ 속 화제의 곡 ‘미친개(Crazy Dog)’를 선공개하며 솔로 활동에 신호탄을 올렸다. 대세 래퍼 산이가 피처링에 참여하고 새롭게 편곡한 ‘미친개’는 공개와 동시에 19금 음원임에도 불구 음원 차트에서 핫한 반응을 얻으며 예지의 존재감을 입증하기도 했다.

예지의 첫 번째 싱글 앨범 ‘포어사이트 드림’은 28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로엔트리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