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진 기자]
치인트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치인트 서강준 박해진 남주혁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극본 김남희, 고선희, 전영신, 연출 이윤정)이 시청자들을 선택장애에 빠뜨리고 있다.

‘치인트’의 세 남배우 박해진(유정), 서강준(백인호), 남주혁(권은택)이 누구 한 명 선택할 수 없는 각자의 매력과 개성으로 여심을 뒤흔들고 있다. 특히,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이들의 조합에 누리꾼들은 드라마를 ‘미남인더트랩’이라고 부를 정도.

먼저 달달한 미소 속에 숨은 싸늘한 이면으로 안방극장을 장악하고 있는 유정(박해진)은 그 진짜 속을 알 수 없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하고 있다. 어떠한 목적을 가지고 자신에게 접근하는 사람들 앞에선 한 없이 싸늘하고 어떤 일이든 직접적으로 나서지 않은 채 조용히 해결하지만 여자친구 홍설(김고은) 앞에선 180도 다르다. 다정한 눈빛 발사에 심쿵 스킨십까지 서슴지 않는 그의 반전 매력은 매 회 여심을 들었다 놨다 하고 있다고/

여기에 언제 어디서나 툴툴대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을 가진 백인호(서강준)는 시청자들의 보호본능을 일으키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특유의 멜로 눈빛은 극의 몰입도와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시킨다는 평. 아닌 척, 관심 없는 척으로 일관하지만 홍설이 위험하거나 힘들 때 언제든지 나타나 위로와 도움을 주며 보는 이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모든 누나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국민 연하남 은택(남주혁)이 큰 키에 훈훈한 외모, 엉뚱하고 귀엽지만 남자다운 매력으로 보는 이들을 미소 짓게 한다. 특히, 같은 과 누나인 보라(박민지)만을 바라보는 일편단심은 두 사람이 이어지길 바라는 팬들까지 양산하고 있다. 이에 은택은 대한민국 누나들에 이어 보라누나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자세히 보면 더 멋있고 오래 보면 더 사랑스러운 ‘치인트’ 속 남배우들은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다양하고 깊은 매력을 뿜어내고 있기에 이들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이은진 기자 dms3573@
사진. tvN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