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이은호 기자]
뷰민라
뷰민라
음악 페스티벌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16(이하 뷰민라2016)이 오는 5월 14일과 15일 양일간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 공원에서 개최된다.

지난해 올림픽공원으로 장소를 옮기며 시즌 2를 시작한 뷰민라는 잠시 쉬었던 공식 스테이지 ‘카페 블로썸 하우스’를 다시 선보인다. ‘민트 브리즈 스테이지’, ‘러빙 포레스트 가든’ 그리고 ‘카페 블로썸 하우스’까지, 총 3개 공식 무대에 이틀 동안 40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주최 측인 민트페이퍼는 “‘카페 블로썸 하우스’가 다시 운영되며 뷰민라의 전통이기도 한, 새로운 경향을 예견할 수 있는 참신한 아티스트를 계속해서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공식 무대에서 이루어지는 공연뿐 아니라 뷰민라는 관객 참여 형 이벤트로도 풍성할 예정이다. 백일장, 사생대회, 댄스교실 등의 프로그램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민트문화체육센터’는 지난해 폭풍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던 ‘막걸리 빨리 마시기 대회’와 같은 독특한 신규 이벤트를 더해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친구 만들기 이벤트인 ‘나이스 투 미츄(Nice to Meet You)’와 피크닉존에서 깜짝 공연으로 펼쳐지는 ‘레이지 애프터눈(Lazy Afternoon)’, 환경에 대한 메시지를 전하고 실용적인 강연이 펼쳐지는 ‘어스(eARTh) 텐트’ 역시 운영될 예정이다.

공식 라인업 발표 전에 진행되는 사전 할인 티켓 ‘아이러브뷰민라’ 예매는 2월 16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시작되며, 2월 23일에는 1차 라인업이 발표된다.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와와 뷰티풀 민트 라이프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은호 기자 wild37@
사진. 민트페이퍼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