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SBS 플러스
SBS 플러스
그룹 피에스타의 멤버 차오루가 ‘셰프끼리2′ 상하이 편에 합류한다.

12일 오전 케이블채널 SBS플러스 ‘셰프끼리2′ 측에 따르면 최현석, 오세득, 남성렬, 김소봉 등 출연진은 촬영차 상하이, 스페인으로 출국했다. 이날 공항에는 털털한 매력과 반전 예능감으로 떠오르고 있는 차오루가 그간 베일에 쌓였던 여성 멤버로 합류했다.

차오루는 통통 튀는 매력으로 단숨에 예능 블루칩으로 떠오른 ‘대세 아이돌’ 스타. 다소 어눌하지만 핵심을 간파하는 상당한 한국어 덕후 실력과 더불어 김구라 등 예능 9단을 쩔쩔매게 하는 깨알 입담으로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섭렵하며 실력과 예능감 모두 증명했다.

차오루의 합류에 대해 제작진은 “상하이 편의 가이드 역할과 함께 출연 셰프들의 케미를 극대화 시켜줄 캐릭터를 찾던 도중 차오루를 ‘셰프끼리2′ 제 5의 멤버로 낙점하게 되었다”며 “차오루는 상하이 편에 합류해 셰프 4인방과 함께할 예정이며, 솔직한 매력으로 셰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이끌어내는데 큰 역할을 할 것이다”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셰프들이 떠나는 미식 여행을 표방하는 ‘셰프끼리2’는 지난 시즌 1때에서 한발 더 나아가 한 차원 업그레이드된 미식 여행을 선보인다. 시즌1의 컨셉이 단순한 ‘여행’이었다면 시즌2에서는 ‘수행’에 가까운 결코 만만치 않은 ‘맛 성지 순례’의 모습을 고스란히 담는 것.

‘셰프끼리2’는 오는 2월 27일 오후 11시 SBS 플러스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1월 15일, 16일, 22일 스페인 현지에서 네이버 생중계로 시청자를 한 발 먼저 찾아간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SBS플러스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