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윤미래x펀치
윤미래x펀치
가수 윤미래가 신인 여가수 펀치(Punch)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곡 ‘잘 지내고 있니’를 발표한다.

윤미래와 펀치는 13일 자정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잘 지내고 있니’를 공개, 실력파 여가수들의 특급 만남을 알린다.

‘잘 지내고 있니’는 강한 힙합 비트와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매력적인 힙합 발라드 곡으로, 폭발적으로 쏟아내는 윤미래 랩 플로우와 펀치의 보컬은 노래와 랩의 향연이라 할 만큼 귀를 사로잡는다는 게 관계자의 귀띔이다. 관계자는 “특히 최근 ‘사랑이 맞을거야’로 감성 발라드를 내놓은 윤미래가 오랜만에 폭발적인 랩 실력을 공개, 노련함과 특유의 완급조절이 돋보이는 완벽한 래핑으로 노래를 더욱 빛나게 했다”고 전했다.

윤미래의 전폭적인 지원사격을 받은 신예 펀치는 랩과 보컬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국내 몇 안 되는 ‘멀티플레이형’ 여성 솔로 가수 유망주이다. 공격적인 보이스와 특유의 랩 플로우는 많은 음반 프로듀서와 작곡가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으며, 그간 김보경과 호흡을 맞춘 ‘지금 술 한잔 했어’,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드는 밤’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음악 실력을 입증했다.

실력파 대표적인 여가수 윤미래와 실력파 유망주 펀치의 만남의 음원시장의 지각변동을 예고, 최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
사진. 냠냠엔터테인먼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