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한혜리 기자]
'치즈인더트랩' 2회
'치즈인더트랩' 2회
신예 윤예주가 ‘치즈인더트랩’에 강아영으로 등장했다.

지난 5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치즈인더트랩’ 2회에서 첫 등장한 강아영(윤예주)은 캠퍼스에서 우연히 만난 홍설(김고은)과 함께 있던 유정(박해진)에게 한눈에 반해 호감을 보이며 홍설을 통해 유정을 소개받는 장면이 그려졌다.

윤예주는 극 중 홍설, 홍준(김희찬) 남매와 어릴 적부터 친하게 지내온 후배 강아영 역으로 유정과 홍설이 다니는 연이대학교 미술학부 신입생으로 등장한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의 숨막히는 로맨스릴러로 상큼발랄 매력을 지닌 윤예주의 등장이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윤예주는 다수의 뮤직비디오와 CF로 얼굴을 알렸으며 SBS ‘엔젤아이즈’, MBC ‘앵그리맘’에 출연해 러블리한 매력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6일 자정에 공개된 케이윌과 다비치가 호흡을 맞춘 신곡 ‘니가 하면 로맨스’ 뮤직비디오에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배우 최원명, 몬스타엑스 형원과 멜로 영화와 같은 연인들의 삼각구도를 그려낸 바 있다.

윤예주가 출연하는 ‘치즈인더트랩’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tvN ‘치즈인더트랩’ 방송캡처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