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윤석민 인턴기자]
SBS_금요_예능_예고

SBS_금요_예능_예고

MCN(멀티채널네트워크, Multi Channel Network)계의 다크호스이자 더빙의 신이라 불리는 인기 BJ 유준호가 SBS 지상파 방송에 당당히 입성해 화제다.

유준호는 유튜브에서 더빙의 신, 누텔라 보이스라 불리며, 다양한 영상을 재치있게 재해석해 자신만의 목소리를 입히며 단숨에 톱 크리에이터의 반열에 오른 인기 BJ다. 더빙으로만 자신만의 웃음코드를 만들어 MCN 계에서도 독창적인 영역을 구축했다는 평을 받았다.

SBS에서는 ‘더빙의 신’ 유준호와 손을 잡고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예능 종합 예고를 제작한다고 밝혔다. SBS는 유준호를 일명 방구석 지킴이로 명명하고, 금요일 밤과 주말 저녁마다 방송될 예정인 SBS 예능 프로그램들의 미리보기 영상에 유준호만의 목소리와 재치를 덧입혀 SBS 예능의 예고 영상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SBS 편성팀 최지원 PD는 “방송 예고도 좀 더 크리에이티브해져야 한다는 측면에서 요즘 MCN에서 뜨고 있는 BJ 유준호와 함께 완전히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며 새로운 시도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금요일 밤, 주말저녁마다 방구석을 지키며 SBS 예능을 본방 사수 할 방구석 지킴이 유준호와 SBS의 유쾌한 동행이 기대된다.

SBS는 28일 오후 공식 페이스북 계정과 트위터를 통해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과 오후 11시 25분 첫 방송 되는 ‘백종원의 3대천왕’ 콜라보 예고 영상을 선공개했다.

미리보는 금요 예능에 더빙의 신 유준호가 재치를 더한 이번주 ‘정글의 법칙+백종원의 3대천왕’ 콜라보 영상은 SBS TV를 통해서도 방송될 예정이다.

윤석민 인턴기자 yun@
사진. SBS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