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잇템' 공개
애장품 경매 예고
'원조 완판녀' 실적은?
'집사부일체' / 사진 = SBS 제공
'집사부일체' / 사진 = SBS 제공
'집사부일체' 사부 김희선의 '잇템'들이 공개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완판녀 김희선의 '인 마이 백' 잇템들이 공개된다.

멤버들과 함께 펜션에 도착한 김희선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한 애장품 경매를 제안하며 직접 준비해 온 가방 속 아이템들을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이에 사부의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역대급 프라이빗 '잇템'들이 줄줄이 나와 멤버들의 눈을 사로잡았다고. 김희선이 직접 편집숍에서 샀다는 유니크한 모자 등 클래스가 다른 애장품 라인업에 멤버들은 서로 "내가 사면 안 되냐"라고 물으며 눈이 뒤집힌(?) 모습을 보여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 역시 각양각색의 애장품을 공개했다고 해 눈길을 끈다. 차은우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티셔츠를 애장품으로 가져왔고, 김동현은 실제 경기 때 착용했던 글러브를 가져왔다고. 그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의 애틋한 사연이 담긴 애장품들도 공개될 예정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승기는 '집사부일체'와 인연이 있는 애장품을 가져와 눈길을 끌었다. 과연 그가 어떤 애장품을 가져왔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원조 완판녀 김희선과 멤버들의 '인 마이 백' 잇템들은 23일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