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아이린&슬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아이린&슬기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의 유닛 아이린&슬기가 '몬스터(Monster)'로 판타스틱한 시너지를 뽐낸다.

아이린&슬기의 첫 번째 미니앨범 '몬스터'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몬스터'를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몬스터'는 상대방의 꿈속에 들어가 춤추고 놀며 빠져들게 하는 불멸의 '몬스터' 이야기를 담은 콘셉추얼한 가사와 강렬한 사운드가 어우러진 곡으로, 유영진과 켄지(Kenzie) 등 글로벌 히트메이커가 함께 작업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 아슬아슬한 관계에서 느껴지는 긴장감을 숨바꼭질 놀이에 빗대어 풀어낸 가사와 장난기 가득한 보컬이 어우러진 팝 댄스곡 '놀이(Naughty)', 꿈꾸고 원하는 대로 자신 있게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R&B 댄스 곡 '다이아몬드(Diamond)'가 수록됐다.

그루비한 비트와 중독적인 훅이 돋보이는 프로그레시브 R&B 댄스 곡 '필굿(Feel Good)', 귀엽게 질투하는 심리와 숨기려 해도 숨겨지지 않는 마음을 '젤리'에 빗대어 중의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젤리'도 수록되었으며, 레드벨벳 세 번째 단독 콘서트 ‘La Rouge’(라 루즈)에서 슬기의 솔로 무대로 선보인 '언커버(Uncover)'의 완곡 버전도 보너스 트랙으로 담아, 다채로운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또한 오늘(1일) 0시 아이린&슬기 공식 홈페이지 및 각종 SNS 레드벨벳 계정을 통해 공개된 아이린&슬기의 티저 이미지는 패셔너블한 스타일과 극강 비주얼 케미스트리로 유닛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