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인' 이승윤, 신곡 '닥치고 스쿼트' 뮤비 티저 공개
박나래·양세형 등 초호화 카메오 출연진
코믹 분위기+화려한 그래픽 '기대감UP'
이승윤의 신곡 '닥치고 스쿼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이승윤의 신곡 '닥치고 스쿼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자연인' 이승윤이 신곡 '닥치고 스쿼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5일 오후, 이승윤의 싱글 프로젝트 제작을 맡은 브랜뉴뮤직의 공식 SNS 채널들과 이승윤의 개인 인스타그램에는 이승윤의 신곡 '닥치고 스쿼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이승윤은 여자친구 역으로 깜짝 출연한 후배 개그우먼 김승혜의 달콤한 유혹에도 절대 근손실을 용납하지 않겠다는 듯 단호하게 스쿼트를 외치는 코믹 연기를 펼치며 웃음을 자아낸다. 이후 강렬한 힙합 비트와 함께 앞서 공개됐던 박나래, 양세형, 유병재, 전현무, 안일권 등 뮤직비디오에 카메오로 출연한 초호화 출연진들이 등장한다. 또한 한 편의 블록버스터를 방불케 하는 화려한 그래픽이 어우러져 이번 노래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치를 끌어올린다.

네티즌들은 댓글로 "티저 영상이 마치 어벤저스 영화를 보는 듯하다", "운동할 때 듣기 딱 좋은 노래가 나타났다"며 관심을 나타냈다.

래퍼로 깜짝 변신한 이승윤의 싱글 '닥치고 스쿼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들을 통해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