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박현정 위한 세레나데 열창?
박현정, 광대승천
배우 김광규가 '우다사2'에 남사친으로 출격한다. / 사진제공=MBN

배우 김광규가 '우다사2'에 남사친으로 출격한다. / 사진제공=MBN

배우 김광규가 MBN '우리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2'(이하 '우다사2')에서 박현정과 '갑분' 러브라인을 형성한다.

29일 오후 11시 방송되는 '우다사2' 7회에는 김광규가 남사친으로 출격한다. '우다사 아지트'의 '공식 남사친'인 신동엽을 필두로 유혜정-박은혜-김경란-이지안-박현정이 자리한 가운데, 새로운 남사친으로 김광규가 출연한 것이다.

신동엽은 김광규와 박현정이 공교롭게 마주앉아 있자 "의상이 딱 소개팅 룩"이라며 분위기 몰이를 시작했다. 박현정은 "원래 막 이렇게 엮는 거냐"며 쑥스러워했다. 김광규 역시 "여기도 '불타는 청춘'과 비슷하다"라며 당황스러워 했다.

'로맨스 하이에나' 신동엽은 내친 김에 두 사람에게 '소개팅 상황극'을 요청했다. 이 과정에서 박현정과 김광규는 의외로 죽이 척척 맞아 '우다사 시스터즈'를 흥분하게 했다. 박현정의 필모그래피를 줄줄 외우는 김광규의 모습에 박은혜, 이지안 등은 "혹시 박현정 때문에 여기 나오신 것 아니냐"고 추측했다.

신동엽은 박현정을 위한 매력 어필(?) 차원에서 김광규에게 노래도 주문했다. 김광규는 부끄러워하면서도, 자신의 노래인 '사랑의 파킹맨'을 열창했다. '이제는 내 맘으로 직진해 주세요'라는 가사를 부를 때에는 박현정을 정확하게 가리켜 분위기를 달궜다. 박현정은 김광규의 세레나데에 광대가 승천하더니 얼굴까지 붉어져, 현실 러브라인 가능성을 열어뒀다.

김광규와 박현정의 '갑분' 러브라인 전말과, 리얼 반응은 '우다사2' 7회에서 밝혀진다. 이외에도 김경란-박은혜-이지안의 산부인과 합동 방문기, 화제의 드라마 '더 킹'을 빛낸 백마 맥시무스와 함께 하는 박은혜-이지안의 승마 교실 이야기가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