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악인전' 캡처.
KBS2 '악인전' 캡처.
가수 겸 연기자 김요한이 ‘악인전’ 첫 출연부터 화끈한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5일 첫 방송된 KBS 2TV '악(樂)인전'에서 김요한은 음악 늦둥이로 출연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요한은 프로듀서 이상민과 앞으로 함께할 음악 늦둥이 김숙, 김준현, 문세윤, 붐, 이주빈과의 첫 만남의 자리에서 화끈한 사과치기로 놀라움을 선사했다.

김요한은 음악에 맞춰 리듬을 타보라는 이상민의 요청에 남다른 댄스 실력을 선보였다. 이어 문세윤 머리위의 사과가격에는 발 세수의 굴욕을 안겨주었지만, 2차로 진행된 김준현의 머리 위 사과가격에는 쭉 뻗은 다리로 퍼펙트 돌려차기를 선보이며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이자 태권도 전국체전 1위에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김요한은 20년만에 음악 프로듀서로 복귀한 이상민이 인터뷰를 통해 “막내 요한이야 말로 무한한 가능성과 자세를 갖추고 있다. 촬영을 할수록 요한이의 겸손이 진심으로 느껴졌다.”고 말할 만큼 가장 눈 여겨 본 음악 늦둥이로 앞으로 '악(樂)인전'에서 보여줄 활약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히 김요한은 김숙, 이주빈과 함께 레전드 송가인의 만남을 예고해 이들의 음악적 하모니에도 기대감이 쏠리고 있다.

한편, 김요한은 예능프로그램을 통해 풋풋하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매 출연마다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예능 보석으로 등극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