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김수찬 임영웅 / 사진=김수찬 인스타그램
'미스터트롯' 김수찬 임영웅 / 사진=김수찬 인스타그램
TV조선 '미스터트롯' 임영웅과 멋진 대결을 펼친 김수찬이 출연 소감을 전하며 응원을 부탁했다.

김수찬은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존경하는 남진선생님을 비롯하여 주현미, 설운도 선생님들이 자리해주셨던 경연이었던 만큼 제 이름이 호명 됐을 땐 그냥 경쟁이라는 생각보단 그 레전드선생님들께, 대중 분들께 ‘멋진 무대 보여 드려야겠다’라는 생각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어제 방송 보니 예상대로 역시나 영웅이형이랑 멋진 무대가 나온 것 같았고요. 그래도 형 나 이기고 올라갔으니까 좋은 결과 있어야 돼! 히어로임 파이팅! (혹, 일등 해도 마지막엔 울지마. 멋지게)"라고 함께 대결을 펼친 임영웅을 응원했다.

그는 "5개월이라는 시간동안 미스터트롯이라는 프로그램을 만나 매 경연이 소중하고 가수로서 의미 있는 무대를 꾸밀 수 있어서 정말 값지고 행복했다"고 밝혔다.

김수찬은 "어떤 결과가 있더라도 미스터트롯은 김수찬의 가수인생에 걸림돌이 아닌 디딤돌이 될 거라는. 그 말은 변치 않을 것"이라며 "그러니 저 위로 안 해주셔도 돼요. 상심하지도 않았지만"이라고 씩씩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수찬은 "저 떨어졌다고 가수 관두는 거 아니에요! 김수찬 응원하시는 팬 분들 앞으로도 지금처럼 진심어린 응원과 사랑 보내주실 거죠?"라고 애교 가득한 응원을 부탁했다.

김수찬은 지난 5일 방송된 '미스터트롯'에서 임영웅과 준결승 경연을 치렀으나 아쉽게 탈락했다. '미스터트롯' 결승진출자는 임영웅, 장민호, 영탁, 이찬원, 정동원, 김호중, 김희재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