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그룹 UNVS의 멤버 YY(와이와이)와 JUN H.(준현)./ 사진제공=샤이타운뮤직

그룹 UNVS의 멤버 YY(와이와이)와 JUN H.(준현)./ 사진제공=샤이타운뮤직

신인 보이 그룹 유엔브이에스(UNVS)가 멤버 준현(JUN H.)과 와이와이(YY)의 프로필을 공개했다.

소속사 샤이타운뮤직(CHITWNMUSIC)은 지난 10일과 11일 공식 SNS와 유튜브 계정을 통해 멤버 JUN H.와 YY의 데뷔 포스터 및 콘셉트 필름 영상을 업로드 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JUN H.는 팀의 리더이자 랩을 맡고 있는 멤버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소유했다. 그는 팀의 분위기 메이커임과 동시에 UNVS가 향하고자 하는 아티스트의 길을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는 중심부 역할을 한다. 평소 장난끼 많고 유쾌하지만 음악 앞에서만큼은 진중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갖췄다.

두 번째로 공개된 멤버 YY는 팀에서 보컬을 맡고 있다. 깨끗하고 순수한 마스크를 지닌 YY는 콘셉트 필름을 통해 반전 식스팩을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그는 무대만 오르면 180도 달라지는 모습으로 다양한 매력을 지녔다.

UNVS는 앞으로도 EUNHO(은호), CHANG GYU(창규), JEN(젠)까지 순차적으로 프로필을 공개할 예정이다.

UNVS는 오는 23일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질 예정이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