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전소미(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 그룹 ITZY(있지)의 류진, 채령, 배우 이수민, 이의웅, W프로젝트의 주창욱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전소미(왼쪽상단부터 시계방향), 그룹 ITZY(있지)의 류진, 채령, 배우 이수민, 이의웅, W프로젝트의 주창욱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전소미와 배우 이수민, 그룹 ITZY(있지)의 채령과 류진, 형섭X의웅의 이의웅, 버스터즈의 명형서, W프로젝트의 주창욱, 공연소녀의 민주 등 많은 아이돌 스타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살이 된 이들은 이전보다 더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

7일 오전 서울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에서는 제9회 졸업식이 진행됐다. 이날 열린 졸업식 포토월은 전소미부터, ITZY 류진, 채령, 이수민 등 연말 시상식 못지않게 활동 중인 인기 아이돌과 배우들이 참석해 화제를 모았다.

ITZY의 류진과 채령은 나란히 졸업식 포토월에 섰다. 무대 위에서 폭발적인 카리스마를 뽐내는 류진과 채령은 오늘만큼은 학생으로 돌아가 환한 미소를 지어 현장을 밝혔다. 전소미도 행복한 얼굴로 졸업식에 참석했다.

EBS ‘보니하니’로 함께 호흡을 맞춘 이의웅과 이수민도 졸업장을 받았고, 호피폴라의 기타리스트 김영소, 공원소녀의 민주, 소녀주의보의 샛별, 버스터즈의 형서, 세러데이 주연, 네온펀치 메이도 졸업장을 받았다. S.I.S의 세빈과 아리아즈의 주은은 멤버들의 축하를 받으며 학교를 졸업했다.

같은 날 W프로젝트 주창욱이 서울 경성고등학교 졸업식에 참여했다. 졸업식에는 엑스원 출신 차준호와 W프로젝트 멤버 황윤성, 이협, 김동윤, 김민서가 참석해 주창욱의 졸업을 축하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