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간택’ 도상우. /사진제공=TV조선
‘간택’ 도상우. /사진제공=TV조선
TV조선 특별기획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이하 ‘간택’)에서 도상우가 어딘가를 향해 총알을 발사하며 분노를 쏟아낸다.

도상우는 ‘왕좌 정복’이라는 열망을 숨긴 채, 물밑에서 세력을 모으며 때를 기다리고 있는 이재화 역을 맡았다. 지난 회에서 이재화는 자신이 은애하던 강은보(진세연)가 ‘간택’에 참여했다는 사실을 알고 기함했다. 또한 왕 이경(김민규)으로부터 “원래 강은보는 나의 여인”이라고 경고를 받고 들끓는 분노를 품으며 아슬아슬한 긴박감을 형성했다.

이와 관련 이재화가 짙은 어둠 속에서 소총을 붙든 채 천천히 숨을 고르면서 살의를 뿜어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잠시 멈춰 섰던 이재화는 불현듯 총을 집어 들더니 어딘가를 겨냥한 채 거침없이 방아쇠를 당긴다. 희뿌옇게 차오른 연기 속에서 살기등등한 눈빛을 뿜어내고 있는 이재화가 과연 누구를 향해 총을 들게 된 것 일지, 어떤 일을 벌이게 될 것인지 긴장감을 폭발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한 번도 보지 못했던 도상우를 보시게 될 것”이라며 “정말 많은 고민을 하고 수많은 연습을 해오는 도상우의 열정이 가득 담긴 아슬아슬한 씬이 완성됐다. 과연 후반부부터 이재화가 어떤 행보를 펼치게 될지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간택’은 매주 토, 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