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닥터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닥터두리틀’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사진제공=유니버설 픽쳐스
영화 ‘닥터 두리틀’의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한국에서 박스오피스 1위를 수성한 것에 감동해 감사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전세계 최초로 공개된 한국에서 기분 좋은 출발을 한 것에 대해 감격했다.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전세계 최초로 개봉한 나라가 어디일까요? 바로 한국입니다! 게다가 첫 번째로 박스오피스 1위를 했다고 합니다. 우린 함께니까 뭐든지 할 수 있을 거예요. 친구, 가족들과 함께 극장에서 봐도 좋은 영화니 행복하게 즐겨주세요! 이미 보셨다면 친구들과 다시 보는 것 잊지 말아주세요. 사랑해요 한국은 진정 최고입니다. 우리 다시 만나요”라고 했다.

더불어 SNS 본문에 2008년 처음으로 방문한 한국을 지금까지 사랑해왔음을 전하며 한국어로 #사랑해요 한국#닥터두리틀#박스오피스1위 등의 해시태그를 남겼다.

‘닥터 두리틀’은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마법 같은 특별한 능력을 가진 두리틀(로버트 다우니 주니어)이 왕국을 구하기 위해 동물들과 함께 놀라운 모험을 떠나는 판타지 어드벤처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출연 및 제작에도 참여했으며, 디즈니 제작진까지 합세한 작품. 4DX 및 더빙 포맷도 함께 화제를 모으며 올 겨울 전세대가 즐길 수 있는 원픽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