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다운 커버이미지 /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가수 다운 커버이미지 / 사진제공=KOZ엔터테인먼트
신인 가수 다운(Dvwn)이 타이틀곡 ‘마지막’의 아트워크를 공개했다.

소속사 KOZ엔터테인먼트는 13일 다운(Dvwn)의 공식 SNS를 통해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의 타이틀곡 ‘ㅋ마지막’ 아트워크를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아트워크 속 다운(Dvwn)은 유럽의 어느 카페에서 무언가를 골똘히 생각하는 모습이다. 창문 밖 이색 풍경이 펼쳐진다는 무한한 상상 속 다운(Dvwn)의 재치가 느껴진다. 특히 이번 아트워크는 따뜻한 R&B 장르의 타이틀곡 ‘마지막’의 느낌에 맞춰 한층 감성적인 무드를 더한다.

다운(Dvwn)은 오는16일 첫 싱글 ‘새벽 제세동’을 발표한다. ‘새벽 제세동’은 오롯이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새벽이라는 시간대, 잠들어 있던 감정이 다시 살아나게 함을 의미한다. 새벽을 깨우는 목소리라는 다운(Dvwn)의 활동명 뜻과도 일맥상통한다.

이번 싱글에는 타이틀곡 ‘마지막’과 ‘불면증’ 두 곡이 수록됐으며, 두 곡 모두 다운(Dvwn)의 자작곡으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할 전망이다.

앞서 지코의 첫 정규앨범 ‘THNKING’의 타이틀곡 ‘남겨짐에 대해’의 피처링으로 참여하는 등 이미 다수의 곡 작업 경험이 있는 만큼 다운(Dvwn)이 선보일 감성에 많은 기대가 쏠리고 있다.

다운(Dvwn)은 오는 16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새벽 제세동 Vol.1’을 공개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