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가수 허각의 ‘이별은늘그렇게’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가수 허각의 ‘이별은늘그렇게’ 커버 이미지 / 사진제공=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가수 허각과 그룹 에이핑크 멤버 은지의 듀엣곡 ‘이별은 늘 그렇게’가 주요 음원차트 상위권에 올랐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이별은 늘 그렇게’가 지난 1일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정상을 차지하고, 멜론, 벅스, 올레뮤직, 지니 등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에 안착했다.

허각의 ‘이별은 늘 그렇게’는 믿고 듣는 조합을 자랑하는 에이핑크 정은지와의 듀엣곡으로,두 사람은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명품 보컬로 환상적인 하모니를 완성했다.

‘이별은 늘 그렇게’는 이별을 마주한 연인들의 숨길 수 없는 슬픈 감성을 담은 ‘허각표 발라드’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스트링이 어우러지며 올 가을 발라드 명곡의 탄생을 알렸다.

‘Hello’ ‘죽고 싶단 말 밖에’ ‘혼자, 한잔’ ‘바보야’ 등 다수의 히트곡을 남긴 허각은 지난해 발표한 ‘흔한 이별’에 이어 또 다시 높은 성적을 기록하며, 대표 ‘명품 발라더’의 위상과 여전한 음원 강자의 저력을 입증했다.

허각은 오는 11월 9일, 10일 서울 동덕여자대학교에서 콘서트 ‘공연각’을 앞두고 있으며, 올 연말 대구와 대전, 부산 등지에서 전국 투어까지 예고하며 음악으로 꾸준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