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MBC ‘마리텔V2’
제공=MBC ‘마리텔V2’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에 그룹 엑소(EXO)의 찬열과 세훈이 등장한다. 두 사람은 ‘펫방’과 더불어 ‘편의점 꿀조합’을 공개할 예정이다.

‘마리텔V2’의 제작진은 13일 오후 7시 펼쳐지는 생방송 출연자들을 공개했다. 찬열과 세훈을 비롯해 여에스더와 문세윤, 이승윤과 우주소녀의 엑시 등이 나선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리텔V2’는 이날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V2’의 공식 계정(mbcmlt1, mbcmlt2, mbcmlt3, mbcmlt4)을 통해 새로운 생방송을 내보낸다.

찬열과 세훈은 ‘펫방’과 ‘편의점 꿀조합’을 주제로 ‘마리텔V2’의 생방송 생태계를 위협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쉽게 접할 수 없는 애완 동물들과 ‘애완 동물계’의 슈퍼스타들과 더불어 업그레이드된 ‘펫방’을 기획했다. 뿐만 아니라 편의점 읨식의 다양한 조합으로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직접 만들고 먹으며 ‘먹방’도 보여줄 예정이다.

정형돈과 장성규가 뭉친 ‘무덤 TV’에서는 엑시가 등장한다. 김구라와 장영란은 자연을 벗 삼아 살아가는 ‘자연인’ 이승윤과 ‘건강 지킴이’로 돌아올 예정이다. 이들은 현대인들의 잘못된 자세 교정과 뭉친 근육들을 풀어줄 수 있는 경락 마사지 방법들을 소개한다.

여에스더는 문세윤과 함께 진정한 이너 뷰티에 대한 이야기를 이끌어간다. ‘마리텔V2’의 제작진은 “무대위를 몰아낼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출연자들이 등장한다.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