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별 헤는 밤’ 시낭송자로 참여하는 배우 박혜수, / 사진 제공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별 헤는 밤’ 시낭송자로 참여하는 배우 박혜수, / 사진 제공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배우 박혜수가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 ‘별 헤는 밤”(이하 ‘별 헤는 밤’에 출연해 시를 낭송한다.

‘별 헤는 밤’은 오는 8월 15일 광복절 KBS와 재외동포재단이 공동주최하는 3.1운동 100주년 기획 윤동주 콘서트다. ‘별 헤는 밤’은 다큐멘터리와 쇼가 결합된 이야기가 있는 콘서트로서 윤동주의 시와 삶, 음악을 통해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전망이다.

박혜수는 ‘별 헤는 밤’에 출연해 청춘이라는 테마에 맞는 윤동주 시인의 대표 시를 직접 낭송한다. 박혜수가 윤동주 시인의 어떤 시를 낭송할지 등은 현재까지 베일에 싸여 있다.

박혜수의 목소리를 통해 다시 재현될 민족시인 윤동주의 시와 삶, 시대의 아픔과 노래가 2019년을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어떤 울림을 안겨줄지 기대가 된다.

‘별 헤는 밤’은 배우 김영철, 배우 한혜진이 MC로 나서며 가수 이적, 백지영, 윤형주, 록밴드 YB, 힙합 듀오 다이나믹듀오, 그룹 스윗소로우, 크로스오버 보컬그룹 포레스텔라, 뮤지컬배우 민우혁 등이 무대에 선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