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AB6IX(에이비식스) 데뷔 앨범 프리뷰 영상/사진제공=브랜뉴뮤직

AB6IX(에이비식스) 데뷔 앨범 프리뷰 영상/사진제공=브랜뉴뮤직

AB6IX(에이비식스) 데뷔 앨범 프리뷰 영상/사진제공=브랜뉴뮤직

그룹 AB6IX(에이비식스)의 데뷔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브랜뉴뮤직은 16일 정오 AB6IX의 공식 SNS 채널에 오는 22일 발매되는 데뷔 앨범 ‘B:COMPLETE(비컴플릿)’의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프리뷰 영상에는 강렬한 딥하우스 장르의 타이틀곡 ‘BREATHE(브리드)’를 비롯해 ‘ABSOLUTE(앱솔루트)’ ‘별자리’ ‘FRIEND ZONE(프랜드 존)’ ‘LIGHT ME UP(라이트 미 업)’ ‘둘만의 춤’ 그리고 ‘HOLLYWOOD(할리우드)’까지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함께 AB6IX 멤버들의 다양한 앨범 이미지가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BREATHE’는 경쾌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로 단번에 팬들을 사로잡았으며 팬송 ‘별자리’는 ‘아름다운 우리 자릴 만들게, I’ll Be Your Shining Stars’라는 아름다운 가사가 마음을 적셨다.

브랜뉴뮤직은 “AB6IX의 첫 데뷔 앨범에는 딥하우스를 비롯해 트랩 힙합, 모던록, 어반 하우스 등 다양한 색깔의 곡들이 담겨있다. 음악을 통해 자신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며 세상과 소통할 AB6IX의 출발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오는 22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릴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AB6IX의 데뷔 앨범 ‘B:COMPLETE’은 이날 오후 6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