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모델 리리영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신이 선보일 콘텐츠를 예고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모델 리리영이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자신이 선보일 콘텐츠를 예고했다./ 조준원 기자 wizard333@
모델 리리영이 “온스타일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출연자들 중 까만 것은 내가 1등”이라고 말하며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콘텐츠를 선보일 것을 자신했다.

17일 오후 서울 여의도동 켄싱턴호텔에서 열린 온스타일 새 예능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 제작발표회에서였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는 방송과 유튜브를 접목한 뷰티 예능이다. 7명의 뷰티 크리에이터들이 각자 유튜브 채널을 만들고, 매주 화요일 오후 5시 각자 채널에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들의 콘텐츠는 순위 경쟁에 던져지며, 가장 많은 조회수와 구독자를 획득한 크리에이터가 1위, 즉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로 탄생하게 된다. 이 경쟁은 10주간 펼쳐진다.

모델 리리영은 그룹 CLC의 장승연과 카드의 전소민, 모델 장은홍·이혜주·박기림, 고등학생 양아름과 함께 7인의 초보 유튜버로 합류했다.

리리영은 “누군가의 ‘워너비’고 따라하고 싶은 여신 스타일의 메이크업이 아니라 좀 더 다른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다양한 도전을 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리리영은 래퍼 박재범의 ‘밀리언’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했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에 멘토로 출연하는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은 리리영의 스타일에 대해 “리리영이 워낙 강한 메이크업으로 어필을 하는데 무서워보이는 것이 아니라 너무 해보고 싶더라. 리리영의 메이크업 팁을 보면서 다른 구독자들도 따라하고, 더 성장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리리영은 “다양한 모습을 재밌게 보여주고 싶다”고 강조했다.

‘넥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스’는 오는 19일 오후 5시 온스타일 D 공식 유튜브 채널에 처음으로 공개되며, 같은 날 밤 10시 10분에 온스타일에서 방영된다. 이후 매주 금요일에 같은 순서로 방송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