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이선빈(왼쪽부터), 이광수/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이선빈(왼쪽부터), 이광수/사진=이선빈 인스타그램
배우 이광수(33)와 이선빈(24)이 열애 중이다.

31일 이광수 소속사 킹콩by스타쉽 관계자는 텐아시아에 “이광수와 이선빈이 5개월 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선빈 소속사 웰메이드스타 이엔티 관계자 역시 “두 사람이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진지한 만남을 갖게 됐다”고 알렸다.

두 사람은 2016년 9월 SBS 예능 ‘런닝맨’을 통해 인연을 맺었다. 당시 이선빈은 ‘런닝맨’에 게스트로 출연해 이광수를 이상형으로 지목했다. 이에 이광수는 “오늘부터 사귀기로 했다. 다음 주에 결혼 발표를 하겠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선빈은 과거 MBC ‘라디오스타’에도 출연해 “평소 조용한 연애를 하는 편은 아니다”며 “티격태격하는 것이 나와 잘 맞을 것 같다”고 이광수에 대한 관심을 보였다.

이광수는 2007년 모델로 데뷔했다. MBC ‘지붕뚫고 하이킥’ ‘동이’ ‘불의 여신 동이’, KBS2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남자’, tvN ‘연애조작단: 시라노’ ‘라이브’ 영화 ‘좋은 친구들’ ‘탐정: 리턴즈’ 등에 출연했다. ‘런닝맨’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며 ‘아시아 프린스’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이선빈은 2014년 MBC드라마 ‘서성 왕희지’로 데뷔해 MBC ‘미씽나인’, tvN ‘크리미널 마인드’, JTBC ‘스케치’, 영화 ‘창궐’ 등에 출연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