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MBC ‘나쁜형사’
제공=MBC ‘나쁜형사’
MBC 월화드라마 ‘나쁜형사’ 제작진이 극중 적대 관계인 신하균과 박호산의 합동 수사 현장을 포착했다.

‘나쁜형사'(극본 허준우 강이헌, 연출 김대진 이동현)는 독한 형사와 천재 사이코패스의 공조수사를 그린다. 첫 회부터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지키며 인기몰이 중이다.

25일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수사 현장에서 잠복근무를 하고 있는 신하균, 박호산의 모습이 담겨있다.

잠복근무 현장에서 같은 곳을 바라보며 경계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이 긴장감을 선사한다. 여전히 서로를 경계를 늦추지 않은 채, 용의자의 동선을 향해 모든 신경을 세우고 있는 두 남자의 모습에서는 감출 수 없는 형사의 본능이 고스란히 전달된다. 이들이 함께 수사 현장에 있는 배경에 궁금증이 커진다.

특히 누군가와 통화를 하고 있는 박호산의 모습 뒤로 신하균은 의심의 눈초리를 거두지 않고 주의 깊게 살피고 있다. 박호산 역시 또 다른 의도를 숨겨둔 듯 통화를 하면서도 신하균을 향한 경계를 늦추지 않고 있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극 중에서 두 사람은 사사건건 부딪힌 것은 물론, 박호산은 범인 검거보다 신하균의 경찰 옷을 벗기는 것을 인생의 목표로 삼고 있을 정도로 두 남자는 날 선 대립관계를 형성하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채동윤 납치 사건의 수사 전권을 위임 받았지만, 또 다시 그 성과를 신하균에게 빼앗긴 박호산이 또 다른 계략을 꾸미고 있는 분위기를 풍겼기 때문에 같은 사건을 수사하고 있는 듯 보이지만 서로 다른 계획을 세우고 있는 두 남자의 속내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쏠린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