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C ‘내 사랑 치유기’/사진제공=MBC
MBC ‘내 사랑 치유기’/사진제공=MBC
MBC ‘내 사랑 치유기’에서 윤종훈과 김소라가 밤바다 데이트에 나선다.

‘내 사랑 치유기’ 제작진은 방송을 앞둔 23일 한밤 중 둘만의 바닷가 데이트를 즐기는 박완승(윤종훈), 장미향(김소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앞서 박완승은 아내 임치우를 두고 우연히 다시 만난 고교 동창 장미향과 아슬아슬한 만남을 이어나갔다. 완승은 한때 죄책감에 못 이겨 미향에게 절연을 선언했으나, 얼굴에 상처를 달고 다시 나타난 그녀를 보면서 마음이 흔들렸다.

특히 지난 방송에서 완승은 미향을 향해 진심어린 위로와 걱정을 전하며 다정한 면모를 보였다. 미향은 완승에게 “남편한데 맞고 산다”는 자신의 비밀까지 털어 놓자 그는 “아무리 그래도 맞고 산다는 게. 사람이 사람을, 그것도 남자가 여자를 때린다는 게 말이 안 되는 거잖아. 많이 아팠지?”라고 위로했다. 두 사람 사이에 묘한 기류가 풍긴 것.

이런 가운데 완승과 미향이 깜짝 키스를 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 속 두 사람은 밤바다를 함께 거닐며 애틋한 표정을 짓고 있다. 눈물 흘리는 미향을 품에 안고 위로하는 완승의 모습도 담겨있다. 이어 완승과 미향은 두 눈을 감은 채 키스를 나누고 있다. 이는 곧 아내 치우에게 다가올 시련의 무게를 짐작하게 만들어 향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부른다.

‘내 사랑 치유기’는 착한 딸이자 며느리이자 아내이고 싶은 적이 한 번도 없었던, 그러나 식구들에게 그 한 몸 알뜰히 희생당한 슈퍼 원더우먼의 명랑 쾌활 분투기다. 오는 23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