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영국 BBC 라디오에 출연한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오른쪽).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영국 BBC 라디오에 출연한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오른쪽). / 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그룹 몬스타엑스 아이엠이 최근 영국 공영방송인 BBC 라디오1에서 BBC 라디오에 출연했다. 25분 간 단독 인터뷰로 편성돼 주목받았다.

BBC 라디오1 ‘니키 앤드 새미의 피치 팟캐스트
(Niki and Sammy’s Peachy Podcast)’는 아이엠 특집을 마련했다. 데뷔 4년 차인 몬스타엑스의 성장과 아이엠의 다채로운 이야기가 담겼다.

아이엠은 몬스타엑스의 두 번째 정규 음반 ‘알 유 데어?(Are You There?)’와 타이틀곡 ‘슛 아웃(Shoot Out)’의 영어 버전 발매에 대해 “많은 팬들에게 몬스타엑스 음악의 의미와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서 영어로도 곡을 발표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연습은 힘들지만 우리는 이런 과정이 몬스타엑스를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고, 몬스타엑스만의 무기가 필요하기 때문에 최선을 다해 준비한다”고 밝혔다.

아이엠은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며 영감을 주는 사람으로 팬을 꼽았다.

몬스타엑스는 최근 미국 ‘징글볼’ 투어에 참여하는 등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국내 연말 시상식에 참석해 올해를 마무리할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