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우기. 사진제공=하이어뮤직
우기. 사진제공=하이어뮤직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의 프로듀서 우기의 새 EP ‘REWIND MY TAPE part.2’가 지난 16일 발매됐다.

이번 신보는 지난 3월 발매된 첫 번째 EP ‘REWIND MY TAPE part.1’에 이은 두 번째 EP다. 우기가 어린 시절부터 즐겨 들어오고 좋아하던 음악들로부터 영감을 받아 구성됐다.

타이틀곡 ‘콜 마이 네임(CALL MY NAME)(Feat. G.Soul)’은 블루스와 재즈 기반의 멜로디가 돋보이는 알앤비 곡이다.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는 지소울(G.Soul)의 목소리를 이 곡을 통해 들을 수 있다.

특히 최근 하이어뮤직과 우기의 공식 SNS에는 군복을 입고 ‘콜 마이 네임’을 노래하는 지소울의 영상이 게재되기도 했다. 우기는 “지소울은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는 멘트를 남기며 근황을 전했다.

이 밖에도 선공개 싱글로 먼저 베일을 벗은 ‘웰컴 투 서울(Feat. Ugly Duck, pH-1, 박재범)’, ‘클래식(CLASSIC)(Feat. 김도균 of 백두산, PUNCHNELLO, Byung Un)’, ‘맨 저스트 워너 겟 페이드(MAN JUST WANNA GET PAID)(Feat. 박재범)’까지 4개의 트랙이 수록됐다.

우기가 발표한 2장의 EP앨범은 ‘REWIND MY TAPE’라는 타이틀의 음반 합본으로도 발매돼 전국의 오프라인 음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우기는 2018 멜론뮤직어워드에서 핫트렌드상을 수상한 로꼬&화사의 ‘주지마’를 프로듀싱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