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MBC ‘진짜 사나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오윤아/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MBC ‘진짜 사나이’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배우 오윤아/ 사진제공=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배우 오윤아가 드라마에 이어 예능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300’에서는 오윤아가 3000m 텐덤 강하 훈련에 성공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텐덤 강하 훈련은 고공작전 수행 시 2인 1조가 되어 9000피트(약 3000m) 상공에서 뛰어내리는 훈련이다.

오윤아는 긴장과 두려움에 빠진 채 시누크 헬기를 타고 3000m 상공에 올라 강하를 준비했다. 하지만 3000m 상공에 가득한 구름으로 인해 40여 분간 헬기의 출구에서 서성이다 뒤로 물러났다.

잠시 뒤 주어진 강하 명령에 오윤아는 한치의 망설임 없이 하늘에 몸을 던졌으며 3000m에서의 자유낙하에 성공했다. 두려움도 잠시, 두 눈에 보이는 온 세상에 감탄을 금치 못하며 자유를 만끽했다.

훈련을 끝낸 오윤아는 “처음에는 정신없고 체력적으로 부담이 돼서 포기하고 싶은 순간이 많았다. 하지만 강하 훈련을 하고 난 후 내가 이런 멋있는 추억을 간직하려고 이곳에 왔구나 라는 생각에 벅찼고, 감사했다”고 밝혔다.

눈물과 황홀함으로 텐덤 강하를 마친 오윤아는 진정한 특전사로 거듭나기 위해 또 다른 훈련을 준비할 예정이다.

한편 오윤아는 MBC 주말특별기획드라마 ‘신과의 약속’에서 우나경 역으로 분해 깊어진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