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채널A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 이미지. 사진제공=비엠컬쳐스, 콘텐츠풀
채널A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 이미지. 사진제공=비엠컬쳐스, 콘텐츠풀
채널A 주말특별기획 ‘커피야, 부탁해’가 8일 그룹 하이라이트의 멤버 용준형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커피야, 부탁해’는 유명 웹툰 작가 임현우(용준형), 마법의 커피로 하루 1번 미녀 오고운(채서진)으로 변하는 이슬비(김민영)의 로맨스를 그리고 있다.

공개된 사진은 4회의 한 장면으로 임현우와 오고운, 문정원(이태리), 강예나(길은혜) 등 네 사람이 한 술집에서 있는 모습이다. 임현우를 사이에 둔 오고운과 강예나의 불꽃 튀는 신경전은 물론 어딘지 모르게 살벌함이 감도는 술자리 게임, 깜짝 흑기사 자청까지 예상치 못한 일들이 기다리고 펼쳐진다.

지난 방송에선 ‘심쿵툰’의 어시스턴트 이슬비를 대신해 새 어시가 된 오고운을 위한 환영회가 열렸다. 업무 약속이 있었던 임현우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환영회를 했지만 때 아닌 참사가 일어났다. 임현우의 업무가 끝난 시간까지 깜빡 잊고 어떤 직원도 연락하지 않았던 것.

심지어 조이웹툰 부팀장 강예나에게도 간 환영회 초대 연락을 자신은 받지 못하자 단단히 삐쳐버린 임현우는 “내 어시 환영횐데 날 안 불렀다”며 남몰래 분노를 표출했다. 이에 ‘작가님 삐치면 3일은 간다’는 정보가 공개됐다.

이들의 회식은 8일 오후 7시 40분 공개된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