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우 신고은이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아침드라마 ‘강남스캔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SBS
배우 신고은이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아침드라마 ‘강남스캔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SBS
배우 신고은이 SBS 아침연속극 ‘강남스캔들’의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23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강남스캔들’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배우 신고은, 임윤호, 서도영, 황보미, 방은희, 이유진, 원기준, 라붐 해인이 참석했다.

신고은은 아픈 엄마의 치료비를 벌기 위해서 밤낮없이 일하는 악바리 스타일리스트 은소유 역을 맡았다. 신고은은 다양한 연극 및 뮤지컬 경험을 바탕으로 ‘강남스캔들’을 통해 첫 안방극장 주연에 도전한다. 신고은은 “드라마 오디션을 보고 또 봐도 떨어져서 원래 하던 뮤지컬에 더 집중하려고 했다”며 “거의 100번째 오디션에서 운명 같은 기회를 만났다”며 오디션 합격 당시를 떠올렸다. 이어 “역할도 정말 해보고 싶고 자신도 있는 ‘캔디 역’이다. 이 작품을 통해 더 발전하고 싶다”고 각오를 다졌다.

‘강남스캔들’은 엄마의 수술비를 벌기 위해 철부지 재벌 상속남을 사랑하는 척했던 여자가 그 남자를 진짜로 사랑하게 되는 좌충우돌 로맨스다. 오는 26일부터 월~금 오전 8시 4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