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샤이니 키 솔로 정규 1집 ‘FACE’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키 솔로 정규 1집 ‘FACE’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 키가 첫 솔로 정규 앨범 ‘페이스(FACE)’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사한다.

오는 26일 발매되는 키의 첫 정규 앨범 ‘페이스’에는 타이틀곡ㅆ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를 비롯한 다채로운 장르의 총 10곡 수록됐다.

키는 수록곡 4곡의 작사에 참여함은 물론, 감성 보컬리스트 크러쉬, 음색 여신 소유, 대세 래퍼 빈첸 등 화려한 피처링진과 호흡을 맞춰 이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킨다.

타이틀 곡 ‘센 척 안 해 (One of Those Nights)’는 키의 센티멘털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하우스 리듬 기반의 R&B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연인과 이별 후 자신의 연약한 마음을 인정하는 모습을 담담하게 표현해 공감을 안긴다. 여기에 음원강자 크러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매력을 더한 만큼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키가 작사하고 빈첸이 랩 메이킹 및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성숙한 분위기를 극대화한 R&B 발라드 곡 ‘아이 윌 파이트(I Will Fight)’ 소유가 피처링해 화제를 모은 키의 솔로 데뷔곡 ‘포에버 유어스(Forever Yours)’도 수록돼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키의 첫 정규 앨범 ‘페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샤미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