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 사진제공=KBS
‘최고의 이혼’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 사진제공=KBS
‘최고의 이혼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가 진심을 쏟아낸다.

19일 방송되는 KBS2 월화드라마 ‘최고의 이혼’에서는 이별한 두 부부 조석무(차태현 분)와 강휘루(배두나 분), 진유영(이엘 분)과 이장현(손석구 분)이 한 자리에 모여 사자대면한다.

조석무(차태현 분)와 강휘루(배두나 분)는 서로의 행복을 바라며 이별했다. 미련 가득한 두 사람이었지만, 결국 쓴웃음을 지으며 진짜 안녕을 고했다. 진유영과 이장현 역시 마찬가지. 이장현은 진유영을 여전히 좋아하지만, 이장현에 대한 진유영의 태도는 냉담할 뿐이었다.

네 사람은 각자의 감정을 표출하고 있다. 금방이라도 울음을 터뜨릴 것 같은 강휘루의 표정, 그런 강휘루를 걱정스럽게 바라보는 조석무의 모습이 포착된 것. 또 무릎을 꿇고 앉은 이장현과 여전히 차가운 표정의 진유영의 모습까지. 네 남녀의 다양한 감정이 오가는 대화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짐작하게 한다.

이들의 대화 장면은 각 인물들의 감정을 담고 있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강휘루가 눈물 젖은 얼굴로 쏟아내는 진심은 무엇일까. 또 이장현은 무릎을 꿇은 채 어떤 이야기를 하고 있는 걸까. 조석무와 진유영은 어떤 감정인걸까. 제작진은 네 사람이 속마음을 쏟아내는 대화가 그려진다. 이들 사이에 오고 가는 감정, 서로에 대한 진심을 담은 폭풍 같은 대화, 배우들의 열연이 몰입도를 높일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