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 ‘솔로’ 안무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제니 ‘솔로’ 안무영상 / 사진제공=YG엔터테인먼트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첫 솔로곡 ‘솔로(SOLO)’ 안무 영상을 통해 걸크러시 매력을 발산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오전 공식 블로그를 통해 제니의 ‘솔로’ 안무 풀버전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안무 영상 속 제니는 도입부에서는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드는 등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다가 순식간에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표정으로 반전 매력을 나타냈다.

또한 메인 멜로디인 후렴구에 맞춰 검지를 어깨에 터치하며 “빛이 나는 SOLO”라고 외치는 포인트 안무, 검지로 원을 그려 돌리는 안무 등 손가락을 사용한 포인트 안무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제니는 앞서 ‘SOLO’ 포인트 안무에 대해 “손가락으로 하는 재미있는 동작들이 있다. 포인트 안무 이름은 아직 없지만, 누구나 따라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지난 12일 발매된 제니의 ‘솔로’는 공개 첫날부터 멜론을 비롯한 국내 8곳의 전 음원차트 1위에 올랐으며 오늘(16일) 오전 10시 기준으로 5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지키고 있다. 또 ‘솔로’ 뮤직비디오는 공개 15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하는가 하면, 5일차인 오늘 오전 10시 4500만뷰를 눈앞에 두며 한국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서 사상 최단 기간 돌파 기록을 세워 나가고 있다.

오늘(16일) 공개된 제니의 매력적인 안무 영상은 제니의 인생 첫 솔로곡인 ‘SOLO’의 거침없는 질주와 기록 행진에 더욱 큰 힘이 실릴 것으로 예상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