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일억개의 별’ 포옹하는 서인국·정소민/사진제공=tvN ‘일억개의 별’
‘일억개의 별’ 포옹하는 서인국·정소민/사진제공=tvN ‘일억개의 별’
tvN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개의 별’(이하 ‘일억개의 별’)에서 서인국이 마침내 정소민을 품에 안았다. 무강(김무영·유진강)커플의 초밀착 박력 스킨십이 안방극장에 심멎주의보를 내린다.

‘일억개의 별’ 제작진은 김무영(서인국 분)·유진강(정소민 분)의 첫 스킨십이 담긴 투샷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뜨거운 눈빛에는 서로를 강렬히 원하는 감정이 고스란히 녹아있어 심장을 ‘쿵’ 내려앉게 만든다.

25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될 8회에서는 두 사람의 기습 포옹이 안방극장을 설렘으로 들썩이게 만들 예정이다. 갑작스러운 김무영의 포옹에 놀란 유진강은 가슴이 철렁 내려앉은 듯 고개를 떨구고 있는다. 그녀의 두 눈 가득히 고요한 눈물이 차올라 있어 무슨 일인지 궁금증을 폭발시킨다. 돌발 스킨십에 당황한 유진강과 이미 마음을 굳힌 듯 자신의 품으로 유진강을 끌어안는 김무영. 초밀착 스킨십과 함께 무강커플의 본격적인 쌍방 로맨스가 시작된 것인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심멎유발 기습 포옹’ 장면은 지금까지와는 180도 달라진 두 사람의 강렬한 스킨십을 담아야 했던 만큼 제작진은 카메라 위치, 조명 세팅 등 여러 각도에서 세심한 준비를 했다. 두 배우는 큐 사인과 함께 짧은 순간에도 복잡 미묘한 서로의 감정을 디테일하게 그려내는 등 숨을 멈추게 하는 묘한 분위기와 긴장감이 현장을 압도했다.

제작진은 “지난 7회 방송에서 김무영이 교통사고를 당하는 장면으로 끝나 25일 방송될 8회에 관심이 주목된다”며 “마침내 이뤄진 무강커플의 격정 스킨십이 모두의 심박수를 폭발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