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스릴러 하우스’ 이사배/ 사진제공=CJ ENM
‘스릴러 하우스’ 이사배/ 사진제공=CJ ENM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가 OCN 최초의 브랜딩 행사 ‘스릴러 하우스’를 위한 특별한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스릴러 하우스’는 최근 한국형 리얼 엑소시즘 ‘손 the guest’와 머니 스틸 액션 ‘플레이어’를 잇달아 선보이며 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는 OCN의 첫 브랜딩 행사로,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성수동 어반소스에서 펼쳐진다. ‘할로윈, 살벌하게 놀지어다’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OCN 히트작들의 체험형 스릴러 전시와 호러 퍼포먼스, VR, 디제잉파티, 할로윈 F&B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는 물론 OCN의 대표작인 ‘신의 퀴즈’, ‘보이스’ 제작진, 배우들이 직접 팬들과 만나는 스페셜 프로그램도 준비 돼 있다.

이사배는 ‘스릴러 하우스’ 첫째날인 27일에 참석해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 예정이다. 이사배는 ‘변신의 귀재’라 불릴만큼 메이크업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본격적인 행사를 앞두고 지난 19일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통해 ‘스릴러 하우스’ 참석을 기념한 ‘악마’ 콘셉트의 메이크업을 공개했다. 압도적인 비주얼로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었다. ‘할로윈’에 걸맞는 빨간 눈과 기괴한 분위기의 메이크업, 그리고 뿔과 검은 의상이 어우러져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릴러 하우스’에서는 이사배와의 특별한 만남은 물론,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 특수분장팀과 함께 할로윈 맞이 특수분장체험을 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될 예정이다. OCN만의 재미가 더해진 할로윈 파티가 가을 주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